CAFE

- 개인농산물판매

[판매완료]토양농약 안하고 파삭 맛있는 수미감자.무농약 양배추 ㅡ완료

작성자쎄라 코노전문 농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49

저는 수익 목적이 아니고 가족들 먹거리라
감자 고구마 땅콩 심을 때
토양살충제 하는걸 싫어해서 그냥 심어요
벌레 먹은건 잘라내면 되고
벌레는 닭들 특식이거든요.

수미감자 몇년째 심어봐도
요래 파삭하고 맛있는건 처음이라 자신 있게..

*상품 감자만 10키로 넘고 원
박스 무게 때문에 총 11키로± 택비 5천원
여요
크기는 대부분 특대 대 이고..중간 크기 조금
이 정도면 선물 해도 좋을 특품일거고
팔기 아까울 정도로 많이 착한 금액일텐데요

**양배추 농약 일절 하지 않고
두어달간 하루 1..2번씩 벌레 잡아주며 키운거고
1통 대략 900g~1.1kg 정도 원.

바로 아래 왼쪽 박스에 담긴 크기로 배송해요

밭에서 뽑지 않은 양배추 폭이 거의 1미터 될거고
겉잎 떼어내니 속은 깨끗하게 알차고요
양배추 줄기는 소형 애견 비숑 주니
눈물이 많이 줄었어요

2년여 전에 산을 개간해서 밭을 만들었고
저희집 뒷산과 집앞에 마을 산 모습여요

--- 필수기재사항 --------------연락처 : 원산지 :판매가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금수강산 | 작성시간 26.06.22 제가 먹을게 아니고 지인한테 보내주려고 하는데
    제가 먼저 받아보고
    지인꺼 한박스 더 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코노전문 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두백도 이젠 1박스 남을지..
    먼저 신청한 분이 문자도 안봐서 기다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