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이벤트 두번 뛰어봤습니다.
정보를 조합해 보니 참 괜찮은 이벤트이다 싶어서 올립니다.
일단 방식은 몹이 계속 나오면, 몹들이 알(드래곤 알..대빵 큽니다.) 과 유저를 공격합니다.
알의 피가 다 떨어지면 게임오버가 되는거지요.
풀파(8명)이 알 주위에 빙 둘러서 윈밀을 장전하고 있으면 1랭 기준으로 알을 둘러 쌀 수 있을듯 하더군요.
중요한건..알에도 힐링이 먹힙니다.
몹은 화산늑대 - 화산들개 - 화산 도마뱀 - 화산 뿔 멧돼지 - 화산 전갈 - 흑표범 - 발록 순으로 한바퀴 입니다.
한바퀴 돌면, 몹이 나오는 검은 안개 옆에 기둥들을 쳐서 끝낼수가 있고, 계속 반복되는 패턴으로 몇바퀴든 할수 있습니다.
한바퀴 기준 경험치가 약 3만 7천입니다.
헌데 두바퀴 도니 12만 4천을 주더군요..ㄷㄷㄷ
왠지 두서 없이 주저리 주저리 한듯 하지만, 겸치 이벤트..다들 즐깁시다 ㅎㅎ
글 올리고 마타에 가보니 공략이 있군요..
이하 마비노기 타임즈 출처의 공략입니다.
====================================================================================================
레네스 플레이를 하면서 지금까지 알아낸 정보입니다.
일단 레네스 안에 들어갈때는 최소 4인 이상의 파티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네스 안에 들어가면 불타는 기둥이 사방에 4개가 있고 중앙에 알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레네스 플레이는 총 7종류의 몹의 러쉬를 막아내고 알을 지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러쉬해오는 몹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산 늑대 -> 화산 들개 -> 화산 도마뱀 -> 화산 맷돼지 -> 화산 전갈(이라고 쓰고 에일리언이라고 읽는다) -> 흑표범 -> 간지 발록
플레이 방법은 의외로 간단한데 몹들이 알을 향해 러쉬를 해 오므로 걍 알 옆에서 윈드밀 해주면 됩니다.
사람이 남으면 몹이 리젠되는 위치에 가서 윈드밀하셔도 됨
알 피가 많이 깎였으면 힐링도 좀 해줍니다.
발록까지 잡고 나서 플레이를 끝낼지 계속 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플레이를 끝내고 싶다면 근처에 있는 4명이서 4개의 기둥을 동시에 쳐서 불을 다 꺼트리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더이상 몹이 나오지 않게 되며 그 시점에서 남아있는 몹을 다 처리하면 레네스 플레이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보상은 레가투스의 비늘(.....)이며 이것을 벨리타에게 가져다주면 돈, 경치, 탐경으로 교환해줍니다.
보상의 기준은 버틴 시간 + 잡은 몹의 수로 추정됩니다.
일단 세번째 발록까지 버틴 파티의 경우 경험치 21만을 획득했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 보상 >
보상은 3종류인데 크리스탈, 황금 구슬은 레어 보상인듯 합니다.
레가투스의 선물
레가투스를 도와주고 선물로 받은 푸른빛의 비늘. 벨리타라면 이 물건의 가치를 알아줄까?
-> 노멀 보상
푸른 용의 크리스탈
레가투스에게 받은 푸른색의 크리스탈. 벨리타에게 가져가보자.
-> 보상 : 경치 + 버스트 나이트 인챈트, 포이즌 레인저 인챈트, 독수리 인챈트, 고대의 인챈트....(랜덤 1택)
황금 구슬 (이라고 쓰고 드래곤볼이라고 읽는다)
레가투스에게 받은 황금빛 구슬. 벨리타에게 가져가보자.
-> 불명. 보상은 인챈트일 수도 있고 새로나온 의상일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