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외인부대

외인부대 스터디 참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조귀제(26_3, 용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1

3학년 편입한 조귀제 입니다. 저는 수도권에 살고 있는데 한학기가는 정신없이 지나갔습니다. 외인부대 스터디 모임에 참가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미소(25_3,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