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부대 스터디 참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조귀제(26_3, 용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학년 편입한 조귀제 입니다. 저는 수도권에 살고 있는데 한학기가는 정신없이 지나갔습니다. 외인부대 스터디 모임에 참가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미소(25_3,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