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DEAN

보고싶어요 ㅠㅠ

작성자혁이왔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잘 지내고 계신지 넘 궁금합니다
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보고싶기도 합니다..
영원히 음원을 듣고 영원히 뮤비를 다시 보고 있슴다…,,,
딘없냐딘….
보고싶러요..,,, 가슴 찢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