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어요 ㅠㅠ 작성자혁이왔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지내고 계신지 넘 궁금합니다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보고싶기도 합니다..영원히 음원을 듣고 영원히 뮤비를 다시 보고 있슴다…,,, 딘없냐딘….보고싶러요..,,, 가슴 찢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