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면접봤는데 오늘까지 연락없으면 떨어진거라고 봐도 되죠 작성자이야이야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일로 연락준다고 했는데지금까지 연락이 없어요기다려봐야되는건지다른알바를 구해야되는건지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