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면접봤는데 오늘까지 연락없으면 떨어진거라고 봐도 되죠

작성자이야이야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메일로 연락준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연락이 없어요

기다려봐야되는건지
다른알바를 구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