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어학교 정보!! 작성자여민종|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으로 워홀로 9월에 입국하는데10월학기부터 3개월정도 다녀보려고하는데괜찮은 학교있을까요! 다닌다고하면 등록기간은 언제까지일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