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쿄 어학교 정보!!

작성자여민종|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앞으로 워홀로 9월에 입국하는데
10월학기부터 3개월정도 다녀보려고하는데
괜찮은 학교있을까요! 다닌다고하면 등록기간은 언제까지일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