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승점 규정이 궁금합니다.

작성자푸하하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한피구연맹 작성시간26.06.21 3판 2선승은 무승부가 하나라도 있으면 3세트를 갑니다.
    승리의 기준이 승점 내야총득점 승자승 순이기때문에 문의하신 1.2세트의 차가 아니라
    승점이 같을시 내야 총득점을 다음 기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 작성자 haeunyu1104 작성시간26.06.22 new 이상하네요 애초에 2:1로 A팀이 이긴 건데 내야총득점을 왜 따지는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