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규정이 궁금합니다. 작성자푸하하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한피구연맹 작성시간26.06.21 3판 2선승은 무승부가 하나라도 있으면 3세트를 갑니다.승리의 기준이 승점 내야총득점 승자승 순이기때문에 문의하신 1.2세트의 차가 아니라승점이 같을시 내야 총득점을 다음 기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eunyu1104 작성시간26.06.22 new 이상하네요 애초에 2:1로 A팀이 이긴 건데 내야총득점을 왜 따지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