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횡성호수

작성자무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2

참석자 22명회비 5만
찬조칠보산 회장님
얼크대장님
다감위원님각 10 만원(회비포함)30 만
19명×5만=95만
합계125만원

지출차량85만+청소비5만=90만
김밥 25줄×2000=5만

20 일 하루현황 입니다 수입
6명회비 : 30만원 노래방비 28만원
ㅡ 운전기사 팀 50,000
530,000 입니다,
지출 : 식당 538,000 ㅡ28,000 할인후510,000
주류 :172,900
입장료:28,000
순대 :칠보산회장님대금 30,000

다감일일총무님결산 내용
53만원 입금하셔서
719000원 송금 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수입148만
수입 노래방비 23만포함
지출 1.619.000원
잔액 -139.000원

전월2.264.479원
총잔액2.125.459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21 결산하신 총무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다감 | 작성시간 26.06.21 다음 유명한 "조무락" 에서
    뵙겠습니다~~
    땀 안흘리게 수영으로 퐁당퐁당~~
    그자리에서 한숨자고 물속에서(????)
    처리하며 ㅋㅋㅋ 소풍갑시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