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가신청하신 분들 부수승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박찬홍(홍보이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02 목록 댓글 0

디비전GO 로그인 후 오른쪽 위에 회원정보수정으로 들어가셔서

 

아래부분 시도부수 확인하시고, 오른쪽 시도부수상태가 승인이 아니면 부수승인 신청이라고 파란색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눌러서 승인 신청해주셔야 전산상으로 디비전 리그전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음주부터의 경기인 T6남자, T7여자, T5여자, T7남자(7월5일)  참가신청하신 모두 부수승인 확인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