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300있어요

작성자체인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3

나이38

사이즈 163/75 다이어트중~

자차 있음

혼자쓸수있는방

무조건 5대5

9시출근

술 아예 못먹어요 다른ㅅㄱ은 다 나가요

재료비,지각비,휴지값,세제값,전기세,들어가는돈없어야함

가게쉬는날있으면 한달에 한번

없으면 무조건하루이틀 쉬어야함

달휴가 5~6일쉬어야함

기름값지원해주시면 자차로배달가능~

거리 괜찮으면 면접가능하니

비댓글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석이 | 작성시간 26.06.21 조건 존나게많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체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시비 걸지 마시죠
  • 작성자삐빕 | 작성시간 26.06.21 5대5는 저 조건이 맞다고봄ㅋㅋㅋ아 언니들 지각비, 뭐 빵꾸비는. 노이해. 지각을 안하면 되지...? 근디 입금제 언니들은 얼마나 벌어다준다고 조건을 그렇게 다는거임? 한시간은 입금도 안한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