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갠 치악산 ~시원하고요
입석사 주차장 ㅡ9시40분 출발
개다래꽃~
산목련~
입석사 ~
곧은재 쪽 ~길
쥐너미재~
헬기장에서 바라본 ㅡ비로봉
금마타리~
등산객 사람들 점심식사 ~
인증샷 ~
11시58분 ㅡ비로봉 정상 도착
먹구름사이로 보이는 ㅡ원주 시내 풍경
참조팝나무~
일본조팝나무ㅡ 치악산 정상데크길~오늘은 꽃길입니다ㆍ
산목련~
비로봉 정상에도 ㅡ산목련꽃
나만의만찬 ㅡ도시락
까마귀~
아는분 만나서 ㅡ12시58분 하산시작
사다리병창길ㅡ70년도대에 설치된 쇠사슬 줄
1시간20분 ㅡ요기까지 하산
비가와서 세렴폭포ㅡ 물많음
다리가아퍼서 무릎까지 ~풍덩
산수국꽃~
구룡폭포~물 많아요
구룡사~
ㄴ 자 ㅡ계곡물소리
3시20분 하산완료 ㅡ3시40분 시내버스타고 집~~~4시50분
무사히 집도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