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악산 ~6월21일

작성자참새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0

비 갠 치악산 ~시원하고요

입석사 주차장 ㅡ9시40분 출발

개다래꽃~

산목련~

입석사 ~

곧은재 쪽 ~길

쥐너미재~

헬기장에서 바라본 ㅡ비로봉

금마타리~

등산객 사람들 점심식사 ~

인증샷 ~

11시58분 ㅡ비로봉 정상 도착

먹구름사이로 보이는 ㅡ원주 시내 풍경

참조팝나무~

일본조팝나무ㅡ 치악산 정상데크길~오늘은 꽃길입니다ㆍ

산목련~

비로봉 정상에도 ㅡ산목련꽃

나만의만찬 ㅡ도시락

까마귀~

아는분 만나서 ㅡ12시58분 하산시작

사다리병창길ㅡ70년도대에 설치된 쇠사슬 줄

1시간20분 ㅡ요기까지 하산

비가와서 세렴폭포ㅡ 물많음

다리가아퍼서 무릎까지 ~풍덩

산수국꽃~

구룡폭포~물 많아요

구룡사~

ㄴ 자 ㅡ계곡물소리

3시20분 하산완료 ㅡ3시40분 시내버스타고 집~~~4시50분
무사히 집도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