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학년

즐거운 여름학기 1

작성자봄길 이혜선|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햇볕은 고와요, 하얀 햇볕은.
나뭇잎에 들어가서 초록이 되고
봉우리에 들어가서 꽃빛이 되고
열매 속에 들어가서 빨강이 되어요.

햇볕은 따스해요, 맑은 햇볕은.
온세상을 골고루 안아주지요.
우리도 가슴에 해를 안고서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되어요.



 

 

곱고 따스한 해의 기운을 안고

높이 뛰고 힘껏 달려보는 1학년들!

매일매일이 신나고 즐겁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