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ミ☆………정기산행

2026년 6월 정기산행: 관악산 둘레길

작성자곰탱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정기산행 공지
산우님 및 동문 선후배님 안녕하십니까?

날씨가 빠르게 더워진 관계로 이번 6월 정기산행은 시원한 나무그늘 트레킹 코스로 계획하였습니다.

산우님 및 동문 선후배님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1. 산행 개요
    ○ 산행지 : 서울둘레길 12코스
   ○ 산행일 : 2026. 6. 13.(토) 오전 10시
   ○ 산행 코스 : 석수역~서울대 관악산입구

                    7.3kmㅡ약 4시간 소요예상

    ○ 준비물 : 간식, 시원한 물 및 시원한 복장.
    ○ 회비 : 30,000원


2. 만나는 곳 : 오전 10시까지 지하철 석수역 1번출구 앞 광장
3. 산행신청: 2026. 6. 12.(금) 오후 5시까지 박광지 총무(010-8979-8905) 또는 김미옥 총무(010-3370-5028)에게 연락바랍니다.


대성명산회 회장 정순길
사무총장 이선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