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팝, 재즈, 뉴에이지]Viennese Waltz 한곡 어떠세요? 영화 황진이의 OST "꽃날"

작성자마커스|작성시간08.08.19|조회수162 목록 댓글 3

 

아직 Viennese Waltz 를 배우지는 못했지만...

음악에 도취되면 한 곡 출 수는 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송혜교의 매력만 잔뜩 기억나는 영화 황진이의 OST "꽃날"입니다.

끼 많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이병우의 곡입니다.

 

 

첨부파일 V_이병우_(황진이)꽃날.mp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힘찬하루 | 작성시간 08.08.22 참 좋은곡이네요~. 음악에 몸을 실어볼 기회가 언젠가 생기겠죠^^
  • 작성자마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8.23 음악에 몸을 싣는다는 표현... VWaltz와 제일 어울릴 것 같네요. ^^
  • 작성자캉캉 | 작성시간 08.08.25 아하~~~ 사극에 비에니즈 왈츠 곡 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