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대성&이선영
디아블로 댄스 스튜디오 입니다 💜
수요일 라틴 단체반 안내 드립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룸바 왕초급반은 총 60분 수업으로
댄스 경험이 아예 없는 분들께서도 들어오실 수 있는
베이직 반으로, 음악부터 몸 쓰임까지 밟아가며 기초를 쌓으실 수 있는 반입니다
수강료:8회 16만원
매주 수요일 오후 8시~9시 20분 삼바 통합루틴반은
총 80분의 기본기 위주의 수업으로
춤을 많이 춰오신 분들께서도 다시 한 번 몸쓰임을 점검하시고, 초급분들께서도 탄탄하게 배우시는 반입니다 👏🏻👏🏻👏🏻👏🏻💛💛💛
수강료 8회 20만원
성동구 천호대로 400 지하 1층
디아블로 댄스 스튜디오
무료주차 2시간 (공간 많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및 상세 문의는
010-5035-3688
010-5035-3688
010-5035-3688
으로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