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아블로댄스스튜디오💛월요일💜왈츠바레이션💙7시💚

작성자김실장S2|작성시간26.06.17|조회수9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강대성&이선영
디아블로 댄스 스튜디오 입니다

현재 모집 중인 월요 7시 단체반 안내드립니다 💛

패키지반 이후 새롭게 개강하는 반으로
왈츠 베이직~바레이션
초중급 난이도로
어려운 스텝에 집중하기 보다는
기본기와 흐름에 집중합니다💛💛💛


6월 29일 개강 예정입니다😆😆😆😆😆😆😆😆

재밌게 부담없이 배우는 왈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수강료 : 8회 16만원
수업 시간 : 50분

010-5035-3688
010-5035-3688
010-5035-3688

성동구 천호대로 400 지하 1층
무료주차 2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