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대성&이선영
디아블로 댄스 스튜디오 입니다
현재 모집 중인 월요 7시 단체반 안내드립니다 💛
패키지반 이후 새롭게 개강하는 반으로
왈츠 베이직~바레이션
초중급 난이도로
어려운 스텝에 집중하기 보다는
기본기와 흐름에 집중합니다💛💛💛
6월 29일 개강 예정입니다😆😆😆😆😆😆😆😆
재밌게 부담없이 배우는 왈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수강료 : 8회 16만원
수업 시간 : 50분
010-5035-3688
010-5035-3688
010-5035-3688
성동구 천호대로 400 지하 1층
무료주차 2시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