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프로페서널 경기를 14:30경에 마무리 하기로 하였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난새
|
작성시간
26.06.11
? 타임 테이블 아직 안올라왔는데 댓글 잘못올리신것 같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이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난새 네에ㅡㅎ
프로선수들이 저녁에 볼일이 있어서요
조금일찍 끝내드리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새
|
작성시간
26.06.11
이영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