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알레르기... 작성자저넌주| 작성시간07.06.17| 조회수115|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이유미르 작성시간07.06.18 홀....얼굴에만 그런거면 알레르기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전 여태껏 알레르기날때 얼굴에만 난적이 잘 없어서... 일단 피부과 가셔서 알레르기 증상인지 한번 검진받아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골짝다람쥐 작성시간07.06.18 사람이 집에서 기르던다람쥐들은 관상용이든 손다람쥐던 절대!절대! 방사해선 안됩니다.... 카페에서 좋은분만나셔서 분양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키&유키 작성시간07.06.19 저도 요즘 갑자기 얼굴주변이 가렵고 한데요;; 다람쥐때문은 아닌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한달이 지나서 그런거긴 하지만요;; 암튼....요즘은 제가 바빠서 근처에도 안갔는데도 그러네요;; 저도 여태는 그런적 없었거든요..^^:; 우선 피부과 가보시는게 좋으실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