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람쥐 알레르기...

작성자저넌주| 작성시간07.06.17| 조회수115|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이유미르 작성시간07.06.18 홀....얼굴에만 그런거면 알레르기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전 여태껏 알레르기날때 얼굴에만 난적이 잘 없어서... 일단 피부과 가셔서 알레르기 증상인지 한번 검진받아보세요..
  • 작성자 산골짝다람쥐 작성시간07.06.18 사람이 집에서 기르던다람쥐들은 관상용이든 손다람쥐던 절대!절대! 방사해선 안됩니다.... 카페에서 좋은분만나셔서 분양하세요....
  • 작성자 샤키&유키 작성시간07.06.19 저도 요즘 갑자기 얼굴주변이 가렵고 한데요;; 다람쥐때문은 아닌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한달이 지나서 그런거긴 하지만요;; 암튼....요즘은 제가 바빠서 근처에도 안갔는데도 그러네요;; 저도 여태는 그런적 없었거든요..^^:; 우선 피부과 가보시는게 좋으실듯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