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람쥐가 자꾸 울어요~

작성자다랑이| 작성시간08.09.19| 조회수172|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짜파게티요리사 작성시간08.09.19 여러소리를 내는데요.. 긴장하고,, 겁먹으면.. 쇠긁는소리 "씩---" 소리 내고요,,, 새소리처렁.. 쩡쩡하고 하는 소리는 봄, 가을철에 발정기에서 내는 소리인듯합니다.. 이것은 수컷, 암컷이 같이 있어서 내는 소리입니다. 최근 이런소리를 들으시는 회원분들이 많은것을 보니,,, 아무레도 발정기때 내는 소리같은데요,,, 좀 시끄럽기는 한데.. 곧 사라질듯합니다...
  • 작성자 아톰 작성시간08.09.19 일시적인 현상일거예요 우리애들도 그러다 말더라구요...
  • 작성자 다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9.19 답변감사합니다~^^ 그럼 지금시기가 발정기시기인가요??
  • 작성자 앵두맘 작성시간08.09.27 저흰 앵두(암컷)가 쇠소리같은 소릴 내길래...혹시 외로워서 그러나 싶어 얼마전 자두(숫컷)을 입양했는데요... 앵두는 자두한테 관심도 없어요. 아직도 쇠소리는 가끔 내더라구요. 꼭 발정기때문만은 아닌것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