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가 자꾸 울어요~ 작성자다랑이| 작성시간08.09.19| 조회수172|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짜파게티요리사 작성시간08.09.19 여러소리를 내는데요.. 긴장하고,, 겁먹으면.. 쇠긁는소리 "씩---" 소리 내고요,,, 새소리처렁.. 쩡쩡하고 하는 소리는 봄, 가을철에 발정기에서 내는 소리인듯합니다.. 이것은 수컷, 암컷이 같이 있어서 내는 소리입니다. 최근 이런소리를 들으시는 회원분들이 많은것을 보니,,, 아무레도 발정기때 내는 소리같은데요,,, 좀 시끄럽기는 한데.. 곧 사라질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톰 작성시간08.09.19 일시적인 현상일거예요 우리애들도 그러다 말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9.19 답변감사합니다~^^ 그럼 지금시기가 발정기시기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앵두맘 작성시간08.09.27 저흰 앵두(암컷)가 쇠소리같은 소릴 내길래...혹시 외로워서 그러나 싶어 얼마전 자두(숫컷)을 입양했는데요... 앵두는 자두한테 관심도 없어요. 아직도 쇠소리는 가끔 내더라구요. 꼭 발정기때문만은 아닌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