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먼지작성시간06.05.30
요플레는 저도 조금씩 주고 있습니다만..초코렛은 아닐지도 몰라요.저는 아는게 없어서 여기저기서 올려진 글을 보고 키웠는데,모두 초코렛이나 커피는 중독성이 있어서 안주는게 좋다고 되있더군요. 그리고 과자등도 안좋다고 알고 있습니다.역시 다람쥐들에겐 과일이나 곡류등 식물이 좋죠^^
답댓글작성자(답변)쥐돌이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6.06.01
네 기분 상했습니다. 그래서 메일도 보내드렸구요.. 그리고 우리 '제1의다쥐와제1의람쥐'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는 글로 카페에 매번 올려드렸구요.. 다음에 다른 분들께는 마음아파하시니 그러지 마십시요..
답댓글작성자(답변)쥐돌이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6.06.05
사실 그땐 정말 초보라서요.. 맛있는것있으면 먹여주고 싶은 마음에 샀는데요 않먹더라구요.. 한일주일 주다가 내가 먹어봤는데요.. 욱.. 바로 뱉어버렸죠..그리고 모조리다 버렸죠..토끼사료.. 그리고 이갈이용은요.. 이갈이 시켜주려구요.. 역시나 딱딱하고 맛도 없더군요..하지만.. 영양젤에 묻혀서 가끔씩 주면 조금씩은 먹는답니다.
작성자도토리의 토리작성시간06.06.22
잣 줘보세요!!! 정말 좋아하죠. ㅋ 하나묵고나면, 더 달라고 애교가 짱입니다요. ㅎㅎㅎ 우리 토리는 밀웜, 잣, 호두, 밤, 오렌지, 해바라기씨, 우유를 좋아하구요. 건새우, 무화과, 당근, 기타 ..는 간식겸 가꿈씩 먹더라구요. 말이 길어졌네요, 아무튼 잣 줘보세요. 너무 좋아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