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뉴턴반 윤석원 지도교수 작성시간20:50 new
김준원 학생, 제1차로 소감문을 올렸네요. 파이팅입니다.
그날 입학식-합동탐구모임의 전체적인 소감을 간략하면서도 빠짐없이 요점을 잘 정리하였어요. 특히 9기에서 만족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가지고 10기에 계속 참여했다는 점 대견합니다. 그리고 최석식 전 과우회장님의 ‘과학영웅이 되자’는 특강과 현 과우회장님과 사무총장님의 말씀에 많이 공감을 하여 정리를 잘 해군요.
이어서 뉴턴반 소모임방의 교학상장 강의에서 오늘날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AI 시대를 맞이하여 교수와 학생, 학부모와-자녀 사이에 서로 배우면서 성장한다는 말을 잘 들었네요. 또한 탐구경험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자신도 모르게 자기주도적 역량을 올릴 수 있음을 잘 이해하였네요. 김원준 학생, 이번 탐구에서 좋은 주제와 훌륭한 탐구가 기대됩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계속 힘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