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원 학생 소감문을 잘 보았어요. 운영상 조금 미숙했던 점은 다음에는 없을 것 같아요. 더 많은 얘기들이 있을 예정이니 열심히 참석하여 소감문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래요. 첫번째로 소감문을 제출해 주어 고마워요.
다음검색
서예원 학생 소감문을 잘 보았어요. 운영상 조금 미숙했던 점은 다음에는 없을 것 같아요. 더 많은 얘기들이 있을 예정이니 열심히 참석하여 소감문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래요. 첫번째로 소감문을 제출해 주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