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김정호반 26-02 서예원 제1차 모임(6.14.) 소감문

작성자kimbongsu|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서예원 학생 소감문을 잘 보았어요. 운영상 조금 미숙했던 점은 다음에는 없을 것 같아요. 더 많은 얘기들이 있을 예정이니 열심히 참석하여 소감문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래요. 첫번째로 소감문을 제출해 주어 고마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