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남농아인협회입니다.
지난 6월 8일(월) 오전 10시에 진행된 2026년 상반기 한국수어교육 수료식을 잘 마쳤습니다.
2026년 상반기 한국수어교육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함께 배우고 성장한 시간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배움에 대한 열정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여러분의 배움이 앞으로 더 넓은 소통으로 이어지는 첫 걸음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