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849km

동서트레일 4구간

작성자나무꾼|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0

1.일시:2026년06월15일(월요일)
2.걸어온길 태안행정복지센터~태을암~백화산~구름다리~흥주사~가영현가옥~팔봉산 주차장

초여름 새벽 우리나라 중심지인 태안에서 울진 망양정까지 이어지는
동서트레일은 오늘 여정을 위하여 출발한다.오늘은 태안군 진산인 백화산을 경유 오석산을 거쳐 팔봉산 주차장까지 이어진다.백화산은 해발 284M로 소나무 와 바위 산으로 등린이도 쉽게 오를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정상부에 구름다리를 설치하여 볼거리를 제공하는 장소와 신흥사 앞에는 400년된 느티나무 와 은행나무를 감상할수 있고 마지막으로 도로와 농로길을 걸어며
농촌에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한다.

^ 동서트레일 4구간 거리는 13.4km
총 4시간27분을 알려준다.

^ 동서트레일 4구간 출발점

^ 우리가 가야할 백화산 모습

^ 오늘 함께하는 산악회 회원
출발에 앞서 인증을 하고...

^ 태안 초등학교 뒷태

^ 백화산 등산로 입구

^ 화분 바위라고 합니다.
바위 틈새에 노간주나무 2구루가
서식을 하여 지어진 이름

^태을암 입구

^ 한줄기 최태송 회장
날고 뛰던 한줄기도 산악회도 회원
부재로 휴업 중 입니다.

^ 백화산 뒷태에서

^ 모여주세요 일명 단체사진

^ 근교 부회장

^ 아 ! 실수 순서가 뒤집어 졌다.
백화산이 앞인디 뒤로 왔네유

^ 구름다리

^ 산신령님

^ 모두 아실겁니다.실명은 ?

^ 그런데 이분도 무서워서 입구에

^ 우리 가족 무서워서 입구에서 인증

^ 구름다리에서 바라본 팔봉산
여덜봉우리 3봉이 정상 입니다.

^ 유격 훈련도 해보고

^ 잠시 해먹에서 피로도 풀어보고

^ 흥주사 볼거리는 바로 900년된
은행나무 & 그리고 맥문동 가을에
은행나무 단풍 과 맥문동 보라색 꽃
아주 명품이라 합니다.

^ 앞쪽에 있는 나무는 은행나무
우측 뒤편은 느티나무

^ 가정집 같은데 소나무 분재를
정성을 다하여 꾸며 놓으니 정말
아름답다늘 말만 나온다.

^ 샤스타 데이지 꽃이 아님니다.
개망초 완전 잡초 인데.군락지를
이루니 볼거리를 제공 하네요.

^ 이것이 정말 샤스타 데이지 꽃
장소 :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 보리수 열매

^ 도로에서 오석산 입구에 정말
오래된 남대장님 시그널 아마 금북
정맥 하실때 표기한 시그널 같다.

^ 으아리 꽃

^ 꿀벌이 엉겅퀴 원액을 만들고 있다.

^ 오서산 정상석 169M라고 한다

^ 오석산을 내려오면 만난 도로
이것에서부터 도로 & 농로길로
이어진다

^ 땅꽁밭

^ 가을 풍작을 기다리는 벼농사

^ 백년초 일명 선인장 꽃

^ 건물 좌측으로 좌틀하여 주차장으로

^ 팔봉산 주차장까지 이어는 도로
양쪽에 애기단풍낭무 가을 단풍철은
정말 예쁠것 같습니다.

^ 단풍나무 씨앗 열매

^ 동서트레일 4구간 종점인 팔봉산
주차장에서 오늘 일정을 마무하고
여유롭게 후미를 기다리며
지나온길을 정리해본다.시작초입에
백화산은 등린이(완전 초보)도 쉽게
오늘수 있다고 했는데 진심으로 한 말인지 묻고 싶습니다.그렇지만 즐기면서 완보를 했으니까.다음 일정이 기다려지고 하는것이 인생이 아닐까하는 마음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