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천용 사범입니다
이번에 승단심사가 있어서 저희체육관에서도
총9명이 승단심사를 치뤘네요
2단 정연우,전현탁,조경훈
1단 백시우,임근영,현성훈,정신우,허윤지,박은표
다들 열심히 준비해서그런지 모두 잘치룬것같네요
모두 합격하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 더 큰 목표를 가지길~!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김천용 사범입니다
이번에 승단심사가 있어서 저희체육관에서도
총9명이 승단심사를 치뤘네요
2단 정연우,전현탁,조경훈
1단 백시우,임근영,현성훈,정신우,허윤지,박은표
다들 열심히 준비해서그런지 모두 잘치룬것같네요
모두 합격하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 더 큰 목표를 가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