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다시 필드로 돌아왔습니다

작성자수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1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절에 탈대리를 하고 몇 년만에 다시 필드에 나갈려고 합니다 

처음 등록부터 해야하는데,, 

어디가서 어떤걸 해야하나요? (대구사랑, 시민, 카카오 등) 

어떤 걸 준비해야하나요? (보험 등) 

수입은 어느 정도인지요? 

수수료는 어떤지? (각사별)

요즘도 카바차가 있나요? 

요즘은 소득신고도 하나요? (어떻게 하는지?)

 

환경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팁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얀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카카오 먼저신청.
    년보험으로 하던 콜당보험으로 하시던지 알아서 .년보험이 쌈.
    무료카바는없어요.
    소득신고는 세무사하고
    수입은 각자능력이겠지요.
    대사. 시민 어플까시면 전번뜸.문의하심됩니다
    수수료 전체금액의 20프로
    053,566. 4646 시민.
    053. 620.0900 대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