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절에 탈대리를 하고 몇 년만에 다시 필드에 나갈려고 합니다
처음 등록부터 해야하는데,,
어디가서 어떤걸 해야하나요? (대구사랑, 시민, 카카오 등)
어떤 걸 준비해야하나요? (보험 등)
수입은 어느 정도인지요?
수수료는 어떤지? (각사별)
요즘도 카바차가 있나요?
요즘은 소득신고도 하나요? (어떻게 하는지?)
환경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팁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절에 탈대리를 하고 몇 년만에 다시 필드에 나갈려고 합니다
처음 등록부터 해야하는데,,
어디가서 어떤걸 해야하나요? (대구사랑, 시민, 카카오 등)
어떤 걸 준비해야하나요? (보험 등)
수입은 어느 정도인지요?
수수료는 어떤지? (각사별)
요즘도 카바차가 있나요?
요즘은 소득신고도 하나요? (어떻게 하는지?)
환경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팁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