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입회원 첫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율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07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예전에 가입했는데 첫인사드립니다.
함께 참여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율이
    1963
    홍명자
    서울 (구로)
    산행은 예전에 다닌경험 있음
  • 답댓글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산행신청방 자주 둘러보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조만간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영스킨 | 작성시간 26.06.12 반가워용~~함께 즐산하며...기쁨을 같이 누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돌 | 작성시간 26.06.12 환영합니다
    드림과 함께 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바나 | 작성시간 26.06.13 환영합니다~~**
    산을 좋아하는 마음이 저희 드림으로 이끈 듯요!
    산행하며 건강도 챙기시고, 즐거움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