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InSomnia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림캐쳐컴퍼니 이주원입니다.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죄송한 말씀을 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현재 드림캐쳐의 응원봉 1차 주문 분량이 InSomnia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 속에서 모두 품절되었습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급히 추가 제작을 발주했으나, 코로나19 로 인해 제작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최대한 빨리 팬 여러분들께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기다리고 계신 로브 역시 3월 말에는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nSomnia 1기 여러분에게 콘서트 및 응원봉 등 여러 혜택을 돌려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사과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InSomnia 1기 여러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지적들에 대해 항상 경청하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을 모두 만족시켜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특히 드림캐쳐 굿즈의 경우 독자적 플랫폼에서 진행하고 싶었으나 현재의 회사 규모로는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심사숙고해 파트너를 잘 결정해서, InSomnia 여러분들이 불편함과 서운함이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더 나은 환경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모든 드림캐쳐컴퍼니 임직원들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악몽’ 시리즈로 첫 인사를 드린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벌써 두 번째 이야기인 ‘Dystopia’ 시리즈를 마무리 짓게 되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드림캐쳐의 성장을 그 누구보다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InSomnia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InSomnia 여러분들이 있기에 드림캐쳐가 있으며, 나아가 드림캐쳐컴퍼니가 더욱 힘을 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드림캐쳐의 데뷔 이후 오늘날까지, InSomnia 여러분들과 항상 ‘처음’을 함께 해왔습니다. 첫 앨범이 그랬고, 첫 팬미팅이 그랬으며, 첫 월드투어와 첫 온라인 콘서트 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 실수들도 있었음을 겸허히 인정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여러분들의 따가운 질책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 덕분에 드림캐쳐컴퍼니가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함께해 주신 InSomnia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와 인썸니아가 함께 발전해 나가는 회사인 만큼 앞으로의 꿈과 가능성이 큰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InSonmia 여러분들께서 드림캐쳐와 드림캐쳐컴퍼니를 자랑스럽게 여기실 수 있도록, 보내주신 성원에 최선의 노력으로 보답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3월에 접어들었지만, 아직까지 찬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드림캐쳐컴퍼니의 모든 가족들과 함께, 이주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