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인사 ㆍ웃음ㆍ스마일 ㆍ해피 ㆍ감사 ㆍ행복 해요
작성자
drealim
작성시간
25.03.10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지난 몇 달 동안 이미 여러 번 정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계속 반송되고 있는데 이유라도 알 수 있을까요? 🥹 다시 제출했는데 이번에는 수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3기 팬클럽을 환불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작성자
elodan
작성시간
25.02.13
-
-
정규 멤버십 신청서를 다시 제출했는데, 3 기에 등록할 수 있도록 처리해 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elodan
작성시간
25.01.21
-
🎡
작성자
StarSailor
작성시간
25.01.17
-
드캐 김유현 별명 및 팬덤 < 김포시 풍무동 김유현마을
앞에 보이는 121동 오른쪽에 120동이 김유현마을 신동아아파트
저 201동이 김유현마을 현대프라임빌 2단지 아파트
작성자
김포시 풍무동 김유현마을
작성시간
25.01.02
이미지 확대
-
3기는 정회원 못되어서 신청도 못하고 끝나는건가요 ㅠㅠ흑흑
작성자
레몬s
작성시간
24.12.30
-
오늘 콘서트에서 몽몽이를 떨어뜨렸다가 투명 플라스틱 돔 부분에 금이 갔는데 이거 문의 넣으면 수리해줄까요?ㅠㅠ 맴찢이에요..
작성자
달밤냥
작성시간
24.12.25
-
팬클럽 3기 키트 언제 배송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벌써 두 달이나 기다리고 있는데 지난 2기때도 이랬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작성자
사람임담담담
작성시간
24.12.24
-
정회원 등업 신청 계속 리턴되는 이유가뭘까요ㅠㅠ 공지확인도 다 했고 오타있나 싶어 한자한자 다확인했는데 더는 이유를 모르겠네요ㅠㅠㅠ
작성자
꽃송이
작성시간
24.12.15
-
정회원이 아니라서 3기 등업 신청을 못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레몬s
작성시간
24.12.11
-
I purchased Isomnia 3rd gen at Melon ticket. Applied for regular membership a month ago , but haven't had any notice about the application. I'm very worried as time is running out. I don't know what to do .
작성자
Atena
작성시간
24.12.1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드디어 정회원!!!!!
이제 드디어 인섬니아 3기 신청할 수 있다!!!
작성자
동석아
작성시간
24.12.09
-
솔직히 준회원은 여기밖에 글 쓸데도 없고 누군가 답글을 달아도 준회원은 볼수도 없고...
아이돌 그룹이라는게 워낙 악플또는 악질 팬 위험도 있고 해서 나름 검증된 회원위주로 운영하겠다 라는것도 다 이해하는데 팬클럽 가입 기간이면 솔직히 좀더 신경 써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자체 검열로 삭제된 얘기가 10줄 가량 더 있습니다. 내 마음속에...)
아... 이러다 블랙릭스트 올라가면 어쩌지... ㅠㅠ
작성자
동석아
작성시간
24.12.06
-
인섬니아 3기 가입하고 정회원 등업 신청 시작하고 첫번째 리턴 이후 벌써 1달 반이 되어 갑니다.
인섬니아 가입 기한이 2025년 1월 1일 이니까 이제 25일 남았네요.
솔직히 지금 심정은 좀 너무하다 싶네요. 10월 경에 첫번째 리턴 당한 후 뭐가 문제인지 확인하고 20 몇일 경에 다시 신청했는데 11월 쯤에 신청한 사람은 신청 10일 만에 정회원 등업 됐다고 하질 않나... 도대체 기준이 뭡니까...
지금도 살펴보면 10월 부터 등업리턴은 꾸준히 하고 있는거 같은데...
솔직히 이런 생각도 드네요...
제가 돈내고 팬클럽 가입 했다고해서 사실 공방도 가고 현실적으로 그렇게 할 순 없지만 그래도 팬클럽 가입하면 조금이라도 가까워질 수 잇겠다 싶었는데 뭐 지금은 그런 기대도 다 사라지고요. 그냥 아무 의미없이 내돈만 슈킹 당했다는 생각만 드네요.
좀 너무하네요. 저 정말 드림캐쳐 좋아하고 매일 왕복 1시간 반씩 출퇴근 하면서 드림캐쳐 노래, 영상만 듣고 다닌지가 어언 5년 가까이 됩니다. 그리고 퇴근하면 매일 리액션 영상 찾아 다니고요. 나이 50 넘어서 아이돌 좋아한다고 얘기 들을까봐 몰래 좋아하다가 지금은 내가 좋아하는데! 말하고 다닙니다.
작성자
동석아
작성시간
24.12.06
-
한달 전쯤에 정회원 등업신청했는데 아직도 안된거면 리턴된거라고 생각해야 하나요? 어떻게 처리된건지 알 수 없으니 답답하네요.. 3기 등업신청도 못하고 있어요ㅠㅠ
작성자
냐르르릉
작성시간
24.11.27
-
Hello, I purchased Insomnia 3rd gen recruitment on Melon Ticket and I applied for regular membership on the appropriate page earlier in the month. Could you please level me up to regular so I can register my Melon Ticket for full 3rd recruitment membership? I’m worried with how close to the end of the month it is. Thank you.
작성자
사라Sarah
작성시간
24.11.25
-
저는 11월초에 신청했는데 10일에 됐어요
작성자
좌룡우호
작성시간
24.11.21
-
정회원 등업 신청한지 이제 한달 째입니다.
지금도 계속 등업신청 리턴이 느는걸 보면 등업처리를 하고있는거 같긴한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혹시 등업처리를 신청 순서가 아니라 최근 순서로 하시는걸까요? ㅠㅠ
인썸니아 3기도 벌써 가입했는데 아직 정회원 등업이 안되니까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
작성자
동석아
작성시간
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