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6기 키트 이정도면 보내는 거 까먹은 거 아녀..? 작성자양만두|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송지 변경 해야 돼서 똥줄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배송지 변경 공지조차 안 뜨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라이트 달글 부달장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이키트라서 10개월이면 옴(?) 답댓글 작성자양만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바이키트ㅠㅠㅋㅋㅋㅋ 웃긴데 안웃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