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언덕 위 복덕방

라이트 6기 키트 이정도면 보내는 거 까먹은 거 아녀..?

작성자양만두|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2

배송지 변경 해야 돼서 똥줄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배송지 변경 공지조차 안 뜨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라이트 달글 부달장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이키트라서 10개월이면 옴(?)
  • 답댓글 작성자양만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바이키트ㅠㅠㅋㅋㅋㅋ 웃긴데 안웃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