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산이 늦었습니다... 🧎🏻♀️
윗치폼 정산 시스템 상 결제발생 후 5일부터 정산 가능이라서...
아무튼 많은 윗니누나들의 참여 감사했습니다.. 🫂🫰🏻
윗치폼 카드결제가 배송 전에는 정산이 안됨이슈로 추후 정산에서 꼬일까봐 일단 공구에 들어간 모든 돈은 총대 돈으로 모두 결제했습니다.
+) 개밤티업체가 여유수량 1도 안주고..
(리뷰이벤트와늙크크학생증이털렸지만....안줬어요 싸갈!)
파본을 너무 많이 보내는 바람에 (...)
9장이 총대누나 품으로 오게 되었어요.......
제가 이걸 다 언제 쓰고 앉아있나요..
눈물을 머금고 언젠가 무나할테니... 기다리시온.. ㅜㅜ
또 이거 갖고 싸우기에는... 이 업체가 말을 듣는곳이 아니라서..
인쇄비 이미 냈는데 안냈다고 판 못 들어간다고 해서 (👊🏻) 1차로..
싸웠어요... hehe
업체랑 싸우고 넘 햄들었다고 하소연 하는거 인플루언서만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일개휀걸윗니소녀도 하게됨.....
33명의 윗니누나가 46개 구매해주셨구요 . . (재고판매 포함)
총 주문 수량이 55장이라 총대가 남은 9장 구매했습니다...
입금내역
윗치폼 카드결제 정산금액 포함 311,358원
윗치폼 카드결제 정산내역 상세
윗치폼 정산금액 136,510원
슬로건 결제
포장물품 결제
준등기 30통 결제
일반택배 2건 결제
재고판매 준등기 결제
결론: 총대가 10,562원 손해
* 핀버튼은 총대가 사비로 만든 선물이라서 정산금액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
모두들 참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모든 윗니들 행복하시온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