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햇는데 00먹고 효과봄
뫄뫄하는 데 너무 어려워서
솨솨하려고 했는데 좌좌하더라
그럴땐 00 추천할게
응 지랄 제발 꺼져 이런 것도 신고가 될라나 ㅜ 뭔가 댓글 달리는 게 도움될까봐 홍보같다고 댓도 못달겟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몰름보발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조오옹온나 티나!!!! 첨엔 긴가민가 햇는데 이젠 눈치도 안봄 ㅋ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즐겨찾는중 작성시간 26.05.26 ㄹㅇ 존나 티나는데 그들의 메뉴얼?인지 브랜드 제품명 풀네임으로 꼬박꼬박 들어가있는 게 너무 웃김 ㅜ
-
작성자광주야구의리거 작성시간 26.05.26 저번에 꼽주려고 댓 달았는데 탈퇴했더라 나도 이제 걍 대놓고 댓글로 홍보냐고 물어봐야 되나 싶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