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 많이 온다고 하지않앗나? 작성자쩡쪙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1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 좋은디....야구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몰름보발동 | 작성시간 26.05.26 일단 서울은 좋음 답댓글 작성자쩡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몰름보발동 중부!! 여기도 좋음 작성자나그 | 작성시간 26.05.26 그러게 나도 온다고 들었는데;; 작성자초랭이팀 | 작성시간 26.05.26 비 오는 시간대가 뒤로 밀렸어 작성자버터떡좋아 | 작성시간 26.05.26 오후라더니 저녁으로 넘어갔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