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때문인지 이틀 전부터 갑자기 우울하고 눈물 나는데 이럴 땐 맛있는 거 먹고 자는 게 답인가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자전거 작성시간 26.06.15 나도 감정컨트롤 잘 안돼 ㅠ
-
작성자계란마리 작성시간 26.06.15 나는 생각하는거 다 써보면서 내가 과도하게 한먹고있는건지 아님 진짜로 외부요인으로 문제가 있는건지 이런거 좀 정리함ㅠㅠ
-
작성자forever 작성시간 26.06.15 난 울고싶으면 펑펑울고 우울할때 이것저것해봄 일을하든 청소를하든 먹든가 가만히안있음 그리고 난 웃긴거 봄 그래야 딴생각안하니깐
-
작성자@liz.yeyo 작성시간 26.06.15 잘 씻고 운동하고.. 집 밖으로 나가서 햇빛도 좀 쐬고 ㅜㅜ
-
작성자한젠 작성시간 26.06.17 청소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