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감정 기복 심한 날 감정 컨트롤 어떻게 해?

작성자방석아래로모여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33 목록 댓글 5

호르몬 때문인지 이틀 전부터 갑자기 우울하고 눈물 나는데 이럴 땐 맛있는 거 먹고 자는 게 답인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자전거 | 작성시간 26.06.15 나도 감정컨트롤 잘 안돼 ㅠ
  • 작성자계란마리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생각하는거 다 써보면서 내가 과도하게 한먹고있는건지 아님 진짜로 외부요인으로 문제가 있는건지 이런거 좀 정리함ㅠㅠ
  • 작성자forever | 작성시간 26.06.15 난 울고싶으면 펑펑울고 우울할때 이것저것해봄 일을하든 청소를하든 먹든가 가만히안있음 그리고 난 웃긴거 봄 그래야 딴생각안하니깐
  • 작성자@liz.yeyo | 작성시간 26.06.15 잘 씻고 운동하고.. 집 밖으로 나가서 햇빛도 좀 쐬고 ㅜㅜ
  • 작성자한젠 | 작성시간 26.06.17 청소를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