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오오 말차햇반이란게 나왔대

작성자@liz.yeyo|작성시간26.06.15|조회수42 목록 댓글 4



밥에 녹차 말아먹는 느낌일라나?
집에 생선 구워서 같이 먹고 싶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생감자 | 작성시간 26.06.15 제목만 읽고 이건 무슨 또 끔찍한 혼종인가 했는데 아니군 ㅎㅎ
  • 답댓글 작성자@liz.yey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밥 돌려서 물 말아 먹으면 그런 느낌 나나봐 ㅋㅋ
  • 작성자술래 | 작성시간 26.06.15 오 여름에 입맛없을때 짱아치랑 먹으면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liz.yey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장아찌 젓갈 이런거랑 먹으면 맛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