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양산 사볼까

작성자말랑감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9

손풍기로 그냥저냥 버티며 살았는데 양산 쓰면 확실히 덜 덥나 짐늘리는거 귀찮아서 안샀는데 너무 더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생감자 | 작성시간 26.06.17 고고 햇빛 너무 뜨겁더라
  • 답댓글 작성자말랑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제 여름시작이니 오늘 저녁에 당장 구매해야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말랑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씻고 누워서 양산 쇼핑해야지
  • 작성자forever | 작성시간 26.06.18 양산이 필요하더라..진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