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종일 마늘 깜 작성자forever|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심때12시쯤부터해서 22시까지 마늘깟네..저녁먹을때빼곤 계속 깐듯제발 내년에는 마늘짱아찌 만들지말자고 함ㅠ힘들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닝 이 줘 | 작성시간 26.06.19 고생햇어 자두 답댓글 작성자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ㅜㅜ 이제 푹자야지ㅠ잘자 답댓글 작성자닝 이 줘 | 작성시간 26.06.19 forever 자두도 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