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오늘 하루종일 마늘 깜

작성자forever|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3

점심때12시쯤부터해서 22시까지 마늘깟네..
저녁먹을때빼곤 계속 깐듯
제발 내년에는 마늘짱아찌 만들지말자고 함ㅠ
힘들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 이 줘 | 작성시간 26.06.19 고생햇어 자두
  • 답댓글 작성자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ㅜㅜ 이제 푹자야지ㅠ잘자
  • 답댓글 작성자닝 이 줘 | 작성시간 26.06.19 forever 자두도 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