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교육 첫날인데 너무 걱정됨... 작성자패리스힘든|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오랜만에 알바해보고 일하는 사람들 다 동생들이고나 대화스킬도 별로고 일머리도 구려서 너무 긴장됨......... 실수 당연히 하겠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