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거 시른데ㅠㅠ 작성자forever|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비오는게 안좋아하거든좋아하는사람도있긴한데..난반곱슬이라 비오면 머리엉망이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