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날이 흐리네.. 작성자forever|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비온다고 날이 많이 흐리네..오늘출근하는사람들도 있을텐데 화이팅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채밍 | 작성시간 26.06.20 화이팅! 작성자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20 흐린날 좋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