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터 성수점 1층에서 세일한다길래 다녀왔음!
거의 다 49,000원에 팔고있더라
티셔츠 만져보니까 재질이 괜찮아서 오래입을거 같더라고
행사장이 큰건 아닌데 셔츠나 모자 가방 다양하게 있음
관심있으면 시간내서 가봐도 좋을듯
다음검색
세터 성수점 1층에서 세일한다길래 다녀왔음!
거의 다 49,000원에 팔고있더라
티셔츠 만져보니까 재질이 괜찮아서 오래입을거 같더라고
행사장이 큰건 아닌데 셔츠나 모자 가방 다양하게 있음
관심있으면 시간내서 가봐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