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배부르다 작성자콩목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녁에 가족들끼리 전골 먹으러 갔는데 나 밥 두 그릇 먹었음 ㅋㅋ 배 터지겠다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콩목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새로 생겼다던데으 엄청 맛있더라 작성자튜브툐브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전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