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수당 받는 알바하는데 왜 둘째주 금액이 다르지?? 작성자마이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 근무표인데 내가 6일은 쉬니까 그 주 주휴수당 안받는건 아는데 담주 12일에 주휴수당이 왜 6만원이지 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딩 | 작성시간 26.06.21 주휴는 15시간이상 근무하면 나오니깐~~ 작성자이동혁이해찬 | 작성시간 26.06.22 new 12일에 받은게 7-10일 근무에대한 주휴수당이니까32시간 나누기 40 값에 8시간 곱하기 시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