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출근... 작성자버터떡좋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뇌가 출근을 거부해서 지금 손가락만 움직이고 있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벤 반스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나도 손가락만 움직이고 싶다 답댓글 작성자버터떡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씨까지 축축 처지네ㅠㅠ 작성자코코넨네코 | 작성시간 26.06.22 new 화이팅!!! 작성자있잖아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게 출근했어... 작성자튜브툐브 | 작성시간 26.06.22 new 출근 힘들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