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우중충 작성자코코넨네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는거 좋은데 그냥 안에서 비 내리는 소리만듣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있잖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져 나도 비는 좋은데 내가 밖에 있을땐 너무 싫어 작성자벤 반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 비 오는 소리만 듣고싶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