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요즘 습해서 생리대 더 찝찝해;;

작성자애플이이이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10

아 가뜩이나 습해서 몸도 찝찝한데 생리대까지 해야되는거 실화?
통기성 때매 슬림형으로 나온 거 찾다가 춤추는고래 꺼 샀는데 ㄹㅇ가성비 챙김
얇게 나와서 움직일 때도 편하고 흡수력도 ㄱㅊ아서 새지도 않음

여름에 쓰기 좋은 생리대 찾던 사람 이거 써보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플이이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쿠팡!! 진짜 싸게 샀어 개당 200원?
  • 답댓글 작성자zzi_ | 작성시간 26.06.22 new 애플이이이이 오 대박 나도 사야지
  • 작성자채채밍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심ㅜ여름넘싫다
  • 답댓글 작성자애플이이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정.. 차라리 겨울이 나아
  • 작성자생생감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땀까지 엄청 나서 걍 포기함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