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자취할때도 사녹이나 한번도안감 그뭐냐 폼림? 이런것도 안해봣어 스케줄도 안따라감 지역축제? 이런것도안감 집 근처에서 스케줄한다해도 안감 걍 오로지 콘서트팬미팅만가.... 그렇다고 애정이없는것고아니고 존나존나사랑하는데 진짜 오프욕심 하나도없어서 친구들이 신기하게보더라....
다음검색
서울에서 자취할때도 사녹이나 한번도안감 그뭐냐 폼림? 이런것도 안해봣어 스케줄도 안따라감 지역축제? 이런것도안감 집 근처에서 스케줄한다해도 안감 걍 오로지 콘서트팬미팅만가.... 그렇다고 애정이없는것고아니고 존나존나사랑하는데 진짜 오프욕심 하나도없어서 친구들이 신기하게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