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난 진짜 콘서트 같은거빼고 오프엔 욕심이 1도없어...

작성자마이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2

서울에서 자취할때도 사녹이나 한번도안감 그뭐냐 폼림? 이런것도 안해봣어 스케줄도 안따라감 지역축제? 이런것도안감 집 근처에서 스케줄한다해도 안감 걍 오로지 콘서트팬미팅만가.... 그렇다고 애정이없는것고아니고 존나존나사랑하는데 진짜 오프욕심 하나도없어서 친구들이 신기하게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P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나도그래 포카 욕심도 없음
  • 작성자미오 조디악 | 작성시간 00:05 new 나도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