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라 아까 집에 누워있는데 선풍기 안틀어도 시원하더라 작성자생생감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 왜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강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하더라! 작성자미오 조디악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그래도 바람 꽤 불더라 댓글 전체보기